2018년 8월 30일 목요일

자동차 사고 제가 돈내면 되는건가요??



 


 
 
 
=====
↘클릭해서 전문가에게 다이어트 상담을 받아보세요.
www.다이어트전문가무료상담.com

=====
 
 
 

 
 
 
 
 
 
=====
다이어트 관련 태그 :
내몸이좋아하는건강식단
자동차 사고 제가 돈내면 되는건가요??
다이어트도시락판매
가르시니아녹차카테킨
수면다이어트후기
다이어트도시락레시피
지방흡수억제제
다이어트식사배달
자동차 사고 제가 돈내면 되는건가요??
온라인피티
확실한다이어트
스피드버닝
30대다이어트
다이어트성공하는법
보이차 다이어트
다이어트샐러드도시락
자동차 사고 제가 돈내면 되는건가요??
여자다이어트보조제
배달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합숙소가격
다이어트후기
힐링도시락
2주다이어트식단
나잇살빼기
자동차 사고 제가 돈내면 되는건가요??
도시락전문점
체중조절쉐이크
가르니시아젤리
식욕줄이는방법
다이어트쇼핑
1200KCAL식단
그린몬스터가르시니아
자동차 사고 제가 돈내면 되는건가요??
덴마크다이어트식단
부산다이어트캠프
=====
 
 
 
 
[Q&A]
=====
자동차 사고 제가 돈내면 되는건가요??
=====
질문내용으로 봐서차대차 사고가 났고,
내과실 3, 상대과실 7인것 같습니다.내차보험에 대물,자차가 있다면,
대물(상대차) 수리비의 30%만큼 내차 보험사에서 지급을 할것이고,
자차(내차)수리비 30% 만큼 수리비를 내차보험사에서 지급할 것입니다.
님이 보험처리 할 의사가 없고, 개인처리 하고자 하면 사고접수 취소하시고
상대방과 합의하에 님 과실만큼의 수리비를 지급하시면 됩니다.
결론은 보험처리 할경우에는 대물처리로 님께서 내야하는 돈은 없습니다.
(추후 할증 있음)자차 처리시에도 자기부담금 이외에는 나가는 돈은 없습니다.
=====
다이어트 블로그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My Blog URL : 1712240541-31.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